라이프 정보 Tip/요리

김치전 만들기

B_2 2022. 8. 30. 11:35
반응형

   비가 추적추적 내릴 때는   역시 김치전!   

가을비가 시원하게 오네요 음~ 시원해 ^^ 

김치전이 생각나서 한번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ㅎㅎ

난생처음 김치전 만들기 고고!

 

   준비물   

1. 부침가루

2. 물

3. 김치 

끝.

하하 준비물이 너무 간단해서 놀랐네요 

   조 리 방 법   

  • 큰 그릇에 부침가루 넣고 잘 풀어주고
  • 김치 투하! 많이 많이 
  • 마지막으로 잘 섞어 주세요 

 

 

프라이팬은 코팅이 살아있는 팬으로 하세요 

저는 중간불로 했어요 

노릇노릇 

 

 

빨리 먹고 싶다.

급한 마음에 불 조절 씨게 했더니 ㅎㅎㅎ 

 

쉽다 쉽다. 

비 오는 날 김치전에 막걸리 너무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