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후기

이케아 식기 세트 구매

B_2 2022. 7. 29. 12:46
반응형

이케아 식기 세트 구매   

집안일을 많이 하려고 노력하고 있는데요

설거지가 최고 힘든 거 같아요.

매일매일 해야 하니까요.

 

게다가 오래된 접시며 그릇 정리하기란 참

생각만 해도 가슴이 답답해졌어요 ㅎㅎ

설거지를 해서 건조대에 정리할 때도

크기며 모양이 다 다르다 보니

탑 쌓기를 해야 하죠

 

그래서 주말 이케아가서 식기 구경하러 다녀왔어요.

아래에 있는 접시 세트는 4장인데 무늬가 다 달라요.

너무 이쁜 거 같아요.

 

 

꺄~ 왜 이제야   

진작 바꿀걸 그랬어요 

밥그릇, 국그릇 

 

밥그릇은 조금 작아 보이지만 

밥을 담으면 너무 이뻐요.

적게 담으니 적게 먹고

식단 조절과 다이어트 효과까지! ㅎㅎ

 

 

접시   

접시는 두 가지 크기로

두 가지 색상으로

식기 별로 모양은 같은데

색상이 여러 색상이 있어요

색상마다 너무 이뻐서 선택하기 조금 힘들었어요

민트 색상 가져오길 잘했어요 

 

 

 

 

밥, 국, 접시 3종 수저   

깜빡하고 젓가락을 못 샀네요.

정신 차리고 챙겨야 했는데 다음에 가면 꼭 챙겨야겠어요.

 

 

기타 구매   

지퍼팩 크기별로 구매했어요

유용하게 자주 사용해요

 

아이 유치원 갈 때 여벌 옷을 넣어 보내기도 하고

학교 준비물 챙겨서 넣기도 하고요

출근할 때 간식 아니 음료 챙겨요

대형 초랑 받침대도 구매했어요 

 

 

 

 

설거지 필수템도 구매

 

 

 

 

식기 바꾸고 나서 오래된 식기는 정리했어요 

전부 다 버리고 싶은데

정리하는 것도 힘드네요 ㅎㅎ 

 

이제 설거지할 때 정리할 때

크기별로 정리하기 편할 거 같아요

설거지가 기대되네요

 

즐거운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