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후기

아르기닌 구매 후기 효능

B_2 2022. 7. 25. 10:47
반응형

 40대 가 되면서 

40대가 되면서 몸이 조금씩 여기저기 쑤시고 아프기 시작했어요. 흑흑 미루고 미루다 몇 달 전부터 새벽 회사 출근하기 전에 헬스를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몇 달 되니 근육이 조금씩 생기는 거 같은데 몸은 운동할 때는 기운이 나는데 평소 생활할 때는 기운이 여전히 없더군요. 

이번에 시작한 운동은 진짜 죽을 때까지 꾸준히 하기로 마음먹고 단백질 보충제 L-아르기닌을 먹고 운동을 해보려고 구매했습니다.

 

 

 L-아르기닌의 효능 

아르기닌은

세포 내 단백질 회전을 조절해 근육 증가를 촉진한다.

면역력에도 도움이 되며 비만, 혈관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나우 푸드 L-아르기닌 

알약의 크기는 조금 크네요

성인 손가락 한 마디 정도이며 두께도 조금 있어요

알약 목 넘김이 힘드신 분들은 조금 힘드실 수 있겠네요.

저는 잘 먹습니다. 

 

 

 

 효과 

효과 있어요 있어!

퇴근하고 집 오면 몸이 축 처지고 무기력했는데

집안일을 도와 움직여도 상쾌한 기분이 듭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일!

 

아이와 놀아주기

주말이면 집에서 쉬고 싶은데

아이와 놀아주기 너무 힘들었는데요

지금은 함께 공차기도 하고 산책을 해도 기분이 좋아요.

일주일 정도 섭취했을 때부터

조금씩 좋아진 거 같아요.

요즘 다시 코로나 확진자가 증가하고 있는데요 

모두 모두 운동하고 비타민 챙기셔서 코로나가 와도

무리 칠 수 있게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복용하시게 되면 

부작용 부분도 한번 알아보시고 복용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