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사나고 3D펜 고장? 나도 장인 되고 싶어

B_2 2022. 5. 30. 11:12
반응형

사나고 3D펜 뽑기 실패!

어디서 보고 왔는지 당근 펜 해보고 싶다고
"당근 펜? "

검색하니 어린이 3D펜이었다. ㅎㅎ
유튜브에서 3D펜 장인 이라고 
영상을 봤던게 생각이 나서
나도 기회가 되면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지
그래서 

사는김에 장인 펜 사자고 꼬셨다. ㅎㅎ

 

 

 

펜 색상 너무 이쁘다.

필라멘트 세트로 같이 주문하고 
작업 시작!

 

 

 

악~! 문제 발생

처음에는 잘 나왔다.

악취와 함께~

그런데 얼마 지난 후 
이상하게 노즐? 아닌 위쪽에서 계속 줄줄 ~
필라멘트가 흘러나왔다
처음 사용해서 그런가? 생각했는데

아니지! 사나고 님 영상을 봐도 이런 장면은 없으니까

 

 

 

이쑤시개

새어 나오는 필라멘트,
코를 찌르는 악취!

안 되겠다 싶어 작업 중단을 외쳐 봤지만
흥분 상태인 아이를 멈추기 말 안 해도 다들 아시죠? ㅎㅎ

손으로 살짝 만져 봤는데 엄청 뜨거웠다.
악취를 참고 이쑤시개로 계속 나오는 필라멘트를 제거하면서 조금만 사용해보기로 한다.

 

 

 

사나고 Sanago 구매처 문의

대전으로 제품을 보내면 점검하겠다고 한다.
흠.
빨리 사용하고 싶은데.

 

 

 

 

수리가 가능해도 걱정이다.
처음이라 그런가?

나는 필라멘트 냄새가 너무 역 하다.
수리하면 냄새가 줄겠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