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정보 Tip/먹거리

포켓몬 바삭한 재래김

B_2 2023. 1. 9. 17:42
반응형

포켓몬의 습격

저희 가정에는 작년 포켓몬의 습격이 있었어요 아이가 그전까지 포켓몬에는 관심이 없어했는데 작년 초부터 포켓폰에 푹 빠져 자나 깨나 포켓몬을 달고 살았죠 때가 되면 찾아오는 거 같아요  

 

마트에서 포켓몬 김을 보더니 저거 먹겠다고! 먹어보고 싶다고! 말 잘 듣겠다며 하여 구매했는데 김이 사르르 맛있게 잘 먹었어요 함께 들어있는 포켓몬 카드도 너무 좋아하네요 1시간 구경하고 놀다가 지금은 어디 있는지 모르겠지만 하하

 

밥 먹기 싫어하는 아이

아이 밥먹이기 좋은 아이템!

아이가 밥 먹기 싫하는 날이 꼭 있죠 그럴 때 포켓몬 김이랑 같이 먹자~ 하면 바로 콜! 봉지마다 다른 캐릭터가 있어 원하는 캐릭터 고르게 하면 더 좋아하고 적극적으로 식사도 하고 식사 준비까지 도와줘서 기분 또한 좋아요

 

카드가 홀로그램으로 되어있어서 옆으로 움직이면서 보면 캐릭터가 변해서 아이가 신기해하며 좋아했어요 잠 깜이지만

 

방문 감사드립니다.

웃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