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정보 Tip/먹거리

비빔국수 맛집 오산 망향비빔국수 자동 먹방 모드

B_2 2023. 1. 26. 10:05
반응형

시원한 비빔국수 맛집

시원한 하고 쫀득한 면발
부드럽고 탱탱한 만두!

짝꿍이 몇 달 전부터 망향 비빔국수가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시간 나는 김에 다녀왔어요
방문 : 2023.01.25

영업시간 AM 10:30 ~ PM 20:30
위 치 경기도 오산시 남부대로 335
연 락 처 031-378-7717

 

주차 가능

오산 한전사거리 다이소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장은 다이소 건물 기업은행 건물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입차하실 때 출차하는 차량이랑 같은 통로여서 마주하면 잠시 대기했다가 진입해야 해요 서행하면서 진입하세요.


아이 방문 메뉴

아이와 함께 방문했을 때는 통등심 돈까스 아기국수 비빔국수 잔치국수 먹었던 게 생각나네요 

오늘은 둘만의 점심 데이트 

먼저 메뉴를 정하고 카운터에서 주문결제를 함께해야 해요 기다리면서 물은 셀프라서 따로 챙겨야 해요 테이블에서 기다리면 음식은 가져다주시네요 드디어 기다리던 비빔국수 만두! 

저희는 비빔국수 갈비 만두 주문 했어요

비빔국수 8,000원 갈비만두 4,000원

처음에 비벼서 첫 입 먹을 때 어름처럼 시원한 면발이 탱탱합니다.

 

말없이 먹기만 하면서 서로 만두 챙겨주고 행복한 식사시간이었어요 

 

깨끗하게 다 먹었어요 

 

맛있게 먹는 팁

비비실 때 밑에 국물까지 잘 비벼주세요

면발을 국물촉촉하게 담갔다가 호로록 드셔보세요 매콤하면서 쫀쫀한 식감 너무 좋아요

그리고 만두는 한입은 간장 찍어서 드시고 한입은 비빔국수 국물에 담가서 드시면 더 맛있어요 

 

 

 

고기 나오는 냉면집 용인 팔당냉면

땡긴다 땡긴다 오늘은 냉면이 땡긴다. 간만에 점심데이트에요 ^^ 비빔냉면도 먹고 고기도 나와서 좋아요 여기는 무엇보다 주차가 너무 편해요 역북에 먹을곳은 많지만 주차가 정말 최악이라 차

bangtw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