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투썸플레이스 딸기 생크림 케익 ~

B_2 2022. 5. 27. 18:15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딸기 생크림 케이크 

얼마 전 생일이 있어서 케이크 사야 했는데요 매번 아이스크림 케이크 아니면 파리바게트 케이크를 자주 먹었는데요
특별히 주인고 님께서 투썸케익 먹고 싶다고 해서 딸기 케이크를 구매했네요 

 

 

고급진 블랙 상자

매번 파리바게트, 베스킨 라빈슨 상자만 보다 저는 처음으로 투썸 케이크 상자를 봤네요
케이크 상자가 블랙~ 블랙~ 고급지네요 

 

 

빨간 딸기가 먹음직 스럽고 
몽글몽글 생크림을 보는 순간 입 한가득 침이 고이네요



생일 축하합니다.~ 끝 

하자마자 폭풍 흡입했네요 우유랑 같이 먹으니 사르르 녹는 게 구름 위에 떠있는 느낌~
너무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처음에는 뭐 케이크가 다 똑같은 거 아니야? 
생각했는데 다른 거 같아요.! ㅎㅎ
맛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