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정보 Tip/먹거리

삼천포 어가 멸치 명절 선물

B_2 2022. 9. 7. 08:02
반응형

추석명절 선물

삼천포 어가 멸치~ 
선택하기 힘든 저에게는 
명절 때마다 선물 결정하는 게 너무  힘들어요~

여러분은 어떠세요?

삼천포 멸치가 들어와서 몇 마리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한주먹 꺼내놓고 맥주 한잔 하는데 옆에 있던 작은아이가 자기도 먹어보겠다며 먹더니 맛있다고 계속 집어 먹네요 ㅎㅎ

 

 

사이즈도 적당하고 처음 들었을 때 너무 가벼워서 뭐지?  김인가? 했어요 ㅎㅎ
열었는데 고소한 멸치 향기가 나서 안 먹어 볼 수가 없었어요 

 

 

주변에 코로나 확진자가 늘어만 가네요 건강이 최고인 거 같아요 
조금씩이라도 운동하고 비타민 챙기고 건강관리 잘해야겠네요 

가족들과 따뜻한 명절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