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후기

코멧 화로대 42*42*47

B_2 2022. 12. 6. 10:54
반응형

코멧 화로대 

대 42*42*47 사이즈
이 제품인지는 모르겠는데 모양은 똑같은 제품 어거보다 작은 사이즈 사용 중이었는 데 사용하다 보면 작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멀 정한데 다시 사기도 그래서 그냥 쓰고 있다가 접히는 부분 이음새가 문제가 생겨 대 사이즈로 구매해봤어요
 

 
 
 

실제 사이즈 

박스를 개봉하면 가방이 나옵니다.
생각보다 안 큰데? 생각이 들었는데

 
 
 

완성하고 보니 완전 크기 만족

설치해보니 기존 화로대보다 크고 맘에 들었어요 

 
 
 

사용하기 전

사진에 보면 파랑 스크래치 보호 테이프가 있는데 전부 제거하고 사용하세요
예전 꺼는 그냥 불 피울 건데 뭐 어때 생각하고 그냥 불놀이했는데 나중에 청소할 때 들러붙어서 제거하는데 힘들었어요 
그리고 고기라도 구워 먹으려면 건강에는 안 좋은 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손 시린 날씨네요 
따뜻하게 불멍 하며 손 녹이고 싶어지는 날입니다. 
감기 심하고 건강합시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