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정보 Tip/가볼까?

점핑고 용인점 키즈카페 넓다

B_2 2022. 5. 31. 13:02
반응형

점핑 고 용인점 넓다

지난주 백 년 만에 아이와 함께 키즈카페 나들이 다녀왔어요 
튜브 썰매장도 생기고 몇 가지 업그레이드가 돼있어 좋았어요
위치는 수원IC 부근이어서 용인 수원에서 이용하기 편할거 같아요
저는 처음 왔을때 키즈카페 입구를 못 찾아서 1층 오토 허브 건물로 들어가서
이리저리 엘리베이터를 타봐도 입구를 못 찾아서 힘들었던 게 생각나네요
그냥 집에 가자며 아이는 무섭다고 울고 저는 당황해서 진땀 흘렸지요 하하

눈썰미 좋으신분은 잘 찾아가시겠지만
길치라면 아래 진입로 글 한번 읽어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하하

 

진입로 / 위치
오토 허브 

SK주유소 지나고
오토 허브 건물 쪽으로 우회전해서 진입하면 
정면에 주차 게이트 지나고 
쭉 언덕길을 올라가면 
오토허브 건물 다음 건물
주차건물이 보여요
거기도 주차 게이트 지나서 
주차건물 옥상까지 올라가세요
그럼 오토허브 건물 쪽으로 연결된 다리가 나옵니다. ^^

 

 

 

요금 /

다른 키즈카페 보다 저렴했어요.
하루 종일권 구매해서 6시간? 달렸던 게 생각나네요 하하
2시간은 더 놀 수 있다 하시면 
종일권을 추천합니다. 

종일권 주차는 4시간만 무료
4시간 되기 전에 한 번은 첫 번에 주차 게이트까지 다녀와야 해요
키즈카페 신발장 옆에 주차 정산 태블릿이 있어요 차량번호 누르고 할인 적용한 다음 다녀오면 돼요.

 

 

 

낚시 놀이터   / 

위층에서 줄 자석으로 물고기를 잡아요
신나게 뛰어놀고 땀 식히며 낚시하면 좋아요
잡힌 물고기 이름도 말해보고 누가 많이 잡나 놀이도 하고 
파란 통에 물고기 잡아서 매점에 가져가면 작은 사탕 받을 수 있어요 ^^

정글 놀이터 / 

저는 여기서 사자로 변신합니다.
준비 땅! 하면 저는 사자로 변신해서 아이를 잡아먹는 놀이를 하죠 ^^
아이는 배꼽 빠지게 좋아합니다. 
저는 기력이 빠지고 ㅎㅎ

 

 

 

넓어 좋다. /

넓어 시야가 시원시원해요

 

 

 

 

방방이 /

땀 쏙 빠지게  점프놀이도 하고 춤도 추고~

새롭게 생긴 튜브 썰매 / ~

튜브 끌고 언덕 올라가는데 아이들 강철부대 찍는 줄 알았어요 
힘들어도 몇 번을 계속 타네요

 

 

 

넓은 미끄럼틀 / 

 

 

 

다음에 또 오기로 약속하며 ~

가성비 최고!

https://place.map.kakao.com/1603295309

 

점핑고 용인점

경기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242 오토허브 4층 (영덕동 1266)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