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후기

엘지 유플러스 데이터 나눠 쓰기 어~ 안돼 꺼져!

B_2 2023. 7. 12. 10:53
반응형

LG 유플러스 데이터 나눠 쓰기 똥이다

저는 sk 20년 넘게 사용하다가 핸드폰 교체하면서 LG 유플러스로 넘어갔는데요
 
왜 화가 났냐!

결론부터 말하면 엘지 유플러스는 LTE 태블릿 없으면 
데이터 나눠 쓰기 유심 발급 안 돼요
여러 매장을 다녔는데 황당한 답변만 들었네요
 

LG 유플러스는 안 돼요
SK 가세요

SK 가시오!


맞다 
SK는 데이터 나눠 쓰기 유심 발급이 편하다 
데이터 나눠 쓰는 요금제를 사용하고 편하게 사용했다.
 
엘지 유플러스는 데이터 나눠 쓰기 요금제를 쓰는데 혜택 못 받는다.
추가 요금도 내야 한다.

 
어떤 엘지 사용자는 LTE 태블릿 유심받아서 핸드폰에 넣어서 사용한다고 한다.
그럼 LTE 태블릿 없는 사용자는? 

유심 사용할 기회조차 없다.


아이들이 있는 집은 남는 핸드폰으로 영상을 보여주는 용도로 사용할 수도 있고
 
시골집
농가
농막
CCTV 
보는 용도로 사용하기도 한다.
 
인터넷이 안 되는 장소에는 공유기처럼 생긴 라우터가 있다
공유기인데 유심 칩 넣어서 데이터를 공유하는 방식으로 CCTV 확인할 수 있다.
 
약정 끝나면 다시 SK 가리라~!

엘지 유플러스에서

꺼지라는 데 뭐

가야지~

 
 아래 발급 성공 했어요
아래 포스팅
 
 


※   발급 성공했어요~!!!!!

 

엘지 테이터 나눠쓰기 유심 땡큐

결론부터 말하면 성공! 여러 매장 가보고 유플러스 114에 연락해도 개통 못하고 있었는데요 제가 필요 했던 농막 공유기 라우터에 유심을 넣고 CCTV 확인을 위해 였는데요 유플러스는 스마트 기기

bangtwo.tistory.com

 


 
 
 
아래 글은
SK 데이터 나눠 쓰기 유심으로 활용했던 포스팅입니다.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 유심 기능 인터넷이 안되는 지역 CCTV 설치 준비 라우터 COMFAST E3  알리익스

안녕하세요 ^0^ 인터넷이 되지 않은 곳에 cctv를 설치해 핸드폰으로 확인해보기 위해 작업을 준비해봅니다. 전문가도 아니고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어 잘할 수 있을지 걱정입니다.ㅎㅎ 우선 필요한

bangtwo.tistory.com

 

반응형